0
게시판 상세
제목 데이비를 소개합니다 ~
작성자 데이비 DAYBE (ip:)


안녕하세요. 데이비 화장품 입니다.


‘좋은 화장품’을 만들어 보겠다는 마음으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한 데이비 입니다.

첫 한방울을 쓰면 마지막 한방울 모두 쓸때까지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는 목표로 화장품을 만들겠습니다.

새로산 화장품은 3개월, 1년간 계속 사용하게 되기에~ 지속해서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, 외출/여행할때도 들고 갈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어 가겠습니다.

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는 데이비가 되겠습니다.


데이비 선미스트는 론칭 예정으로, 현재 와디즈를 통한 "오픈예정" 홍보 중에 있습니다.(https://www.wadiz.kr/web/wcomingsoon/rwd/53562)

후속 제품으로는

앰플(스킨수딩&리스토링)/크림(피부진정&회복 반반, 2in1)/비비크림 2종(퍼펙트커버 카밍)을 준비 중이며,

3월 중에 고객님을 만나려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습니다.

올인원 등 추가 제품 개발도 진행 중이며, 빠르게 고객님께 다가 가는 데이비가 되겠습니다.


데이비가 앞으로 성장하기 위해서,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 합니다.

1. 홈페이지: www.daybe.kr

. 준비된 화장품과 데일리 에코벡 등 둘러보시고, 응원의 메시지 부탁 드립니다.


2. 와디즈 오픈예정: https://www.wadiz.kr/web/wcomingsoon/rwd/53562

. 알림신청 하시고, 2/28일(금) 이후 본펀딩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. 알림신청 + 본펀딩 하시고, 갤럭시Z 플립 경품 받으시는 행운을 가지세요.


3. 카카오 채널: https://pf.kakao.com/_gbXdxb

. 데이비에 하고 싶은 말, 바라는 점 등등등… 무엇이든 물어 보실 수 있습니다.


4. 카카오 스토리: https://ch.kakao.com/channels/@daybe77infinity

. 둘러 보시고, 좋아요/댓글/공유하기 해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.


5. 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daybe_infinity/

. 영상과 함께 예쁜 홍보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.

. 둘러보시고, 팔로우/좋아요/공유하기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6. 페이스북: https://www.facebook.com/daybekr/

. 둘러보시고, 좋아요와 댓글 및 공유는 힘이 됩니다.


7. 트위터 : https://twitter.com/daybekr

. 답글, 리트윗, 좋아요와 공유 해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.



모두 현재 진행형이며…  매일매일 고객님을 위해 새롭게 변신하고 있습니다.

빠른 시일내에 안정화하여, 최상의 데이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
이상 데이비 화장품 간단 소개였습니다.

곧, 신상품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
#데이비화장품 #데이비선미스트 #썬블록 #미스트 #와디즈데이비 #썬스프레이 #자외선차단제 #썬크림 #데이비 #인피니티 #데이비펀딩 #데이비선크림 #핸드폰이벤트 #갤럭시Z플립 #힘내라_대한민국 #힘내라_대구경북 #힘내라_인천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COMMENT 댓글 목록입니다.
댓글 수정
MODIFY 수정할 내용을 입력해주세요.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관리자 기능    선택하신 글 개를 이동 시키거나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